Jumat, 06 Juni 2014

G.O (OF MBLAQ) – LIKE TOMORROW WON’T COME (내일이 안올 것 처럼) [DOCTOR STRANGER OST part 4]



ROMANIZATION LYRICS

neujeun achim changmun sailo nal kkaeuneun
haessalcheoreom nega salmyeosi dagawa
nuneul tteumyeon kkumingeolkka heorag doen haengbogingeolkka
honja mallo jakkuman mureo

saranghae naeiri an ol geoscheoreom
saranghae dasineun mos bol geoscheoreom
naui haruharuga sangcheodaesin sarangeuro
saesari dodana

naeibsure jitge bein keopi hyangcheoreom
eoneu saenga neoneun nae ilsangi dwaesseo
gamhi beotilsu isseulkka
neo eobsneun dan harurado
geureon sangsangjocha nan moshae

saranghae naeiri an ol geoscheoreom
saranghae dasineun mos bol geoscheoreom
naui haruharuga sangcheodaesin sarangeuro
saesari dodana

gomawoseo naeaneseo jakkuman nunmurina

oneuri jinamyeon nungameul geoscheoreom
deo isang naeireun eobseul geoscheoreom

naui ilbunilchodo nunmuldaesin chueogeuro
chaewogalge

saranghae naeiri an ol geoscheoreom
saranghae dasineun mos bol geoscheoreom
naui haruharuga sangcheodaesin sarangeuro
saesari dodana

HANGUL LYRICS

늦은 아침 창문 사이로 날 깨우는
햇살처럼 네가 살며시 다가와
눈을 뜨면 꿈인걸까 허락 된 행복인걸까
혼자 말로 자꾸만 물어

사랑해 내일이 안 올 것처럼
사랑해 다시는 못 볼 것처럼
나의 하루하루가 상처대신 사랑으로
새살이 돋아나

내입술에 짙게 베인 커피 향처럼
어느 샌가 너는 내 일상이 됐어
감히 버틸수 있을까
너 없는 단 하루라도
그런 상상조차 난 못해

사랑해 내일이 안 올 것처럼
사랑해 다시는 못 볼 것처럼
나의 하루하루가 상처대신 사랑으로
새살이 돋아나

고마워서 내안에서 자꾸만 눈물이나

오늘이 지나면 눈감을 것처럼
더 이상 내일은 없을 것처럼

나의 일분일초도 눈물대신 추억으로
채워갈게

사랑해 내일이 안 올 것처럼
사랑해 다시는 못 볼 것처럼
나의 하루하루가 상처대신 사랑으로
새살이 돋아나

TRANSLATION LYRICS

Like the late morning sunshine that come through the window and wakes me up
You softly came to me
When I open my eyes, I wonder if this is a dream
If this is a happiness that I’m allowed to have
I keep asking myself
I love you like tomorrow won’t come
I love you like I’ll never see you again
Each of my days grow a new skin with love rather than scars
Like the thick aroma of coffee on my lips
At some point, you became my daily life
Can I dare endure through a single day without you?
I can’t even imagine
I love you like tomorrow won’t come
I love you like I’ll never see you again
Each of my days grow a new skin with love rather than scars
Tears keep falling inside because I’m so thankful
Like I’ll close my eyes when today passes
Like there is no tomorrow
I’ll fill each minute, each second with memories instead of tears
I love you like tomorrow won’t come
I love you like I’ll never see you again
Each of my days grow a new skin with love rather than scars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